[학사운영팀] 2021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 안내(상명→타대)(08.23자 09:00 업데이트)
- 작성자 오지석
- 작성일 2021-07-17
- 조회수 13294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1-07-17 ~ 2022-01-17
안녕하세요 학사운영팀입니다. 대학 간 학술교류협정에 의거, 2021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첨부파일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신청기한 내 "학점교류신청서"를 본인 소속 학부(과) 사무실을 경유하여,학사운영팀(대학본부 2층)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서류의 내용을 정확히 작성하고 본인 서명, 지도교수, 학부(과)장 확인을 반드시 날인 후 제출바랍니다.
※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감염우려로 학사운영팀 내방이 어려우신 경우 (ojs@smu.ac.kr ) 해당 이메일 주소로 서류 작성 완료(학과 승인 날인 완료 후) 후 해당 내용을 빠짐없이 기록하여 스캔 후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기한 반드시 준수)
※ 신청기한의 경우 본교 서류 접수마감일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취소시에는 반드시 "취소신청서"를 본 대학교 학사운영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기한이 빈 칸인 경우는 아직 교류일정이 통보되지 않은 학교입니다.
- 2021학년도 2학기_학점교류_서식(상명타대).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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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 교류생 학적부생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이용 또는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수집 근거
학점 교류 대학
학적 생성 및 성적 처리
성명, 소속,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
준 영구
「교육기본법」제16조제2항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제2항
신청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대해 거부할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학점교류신청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20 년 월 일 신청자 : (인)
<수업- 1- 5>
학점교류신청서
신청학기: 2021학년도 2학기1. 인적사항
학(부)과
학년
학번
성명
주민등록번호
직전학기
평점평균
총
평점평균
이수
학기
2. 교류신청내용
교류대학명
신청과목명
강좌코드
이수구분
학점
시간수
담당교수
비고
3. 본 대학 인정 내용(본 대학과 동일한 교과목이 없을 시 이수한 교과목 그대로 일반선택 과목으로 인정)
인정(입력) 교과목명
본 대학 인정 사항(전공•교직)
본교 동일교과목
학수번호
인 정
이수구분
다(부)전공은 다(부)전공 담당교수,
전공은 전공 담당교수 확인
학점
다전공
여부
교직
여부
(인)
(인)
인정(입력) 교과목명
본 대학 인정 사항(교양)
본교 동일교과목
또는 대체교과목
학수번호
인 정
이수구분
계당교양교육원교학팀 확인
학점
(인)
(인)
☎ 연락처 :
☉ E- mail :
※ 사범대학 학생 및 교직과정이수예정자가 교직과목 학점교류를 요청할 경우 3번 항목의 교직여부란에 “○”표시
※ 신청서 하단 본인 서명을 반드시 날인해야함
※ 학점교류 신청 후 해당대학의 수강신청 취소 시 반드시 본 대학 학사운영팀에 취소신고를 하여야 함.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위와 같이 ( )대학교로 학점교류를 신청하오니 허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신청인 (서명, 인)
<학사운영팀>
지도교수
학(부)과장
담당
팀장
<수업- 1- 6>
학점교류 취소신청서
소속대학 :
신청학기: 2021학년도 2학기
1. 인적사항
소속학(부)과
학 년
학 번
성 명
이수
학기
2. 교류 취소내용
교류대학명
취소과목명
이수구분
학 점
시간수
담당교수
비 고
※연락처 :
위와 같이 ( ) 대학교와의 학점교류를 취소하오니 허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취 소 인 ( 인, 서 명)
지도교수
학(부)과장
담 당
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