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MYUNG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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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초빙 공고

2021학년도 제2학기 4차 신규 강사초빙 공고

강사 채용 공고 및 지원기간

  • 2021.09.06.(월) 17:30 ~ 10.(금) 11:00 [5일간]

채용분야

공통 지원자격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연구실적연수 및 교육경력연수 총 2년을 인정받을 수 있는 자
    - 석사 학위 취득자는 2년을 인정함.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초빙 분야별 해당 학위(예정자 포함)를 소지한 자
  • 만 65세 미만인 자
  • 우리대학교 평생교육원 및 국제언어문화교육원에서 강의하는 자는 지원을 제한함.
  • 임용 예정 일자 기준으로 우리대학교에 임용중인 자는 신규채용에 지원할 수 없음.

  • 우리대학교 강사 재임용 심사에서 탈락한 자는 1년간 신규채용에 지원할 수 없음.

채용 지원 입력사항

  • 강사임용지원서(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에서 입력)

  • 학위증명서(최종학위증명서만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업로드) 

    학력 사항은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최종학위증명서만 시스템을 통하여 PDF로 업로드

    외국학위를 소지한 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당해 학위 등록필증 사본을 학위증명서로 대체할 수 있음.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는 채용 지원일 기준으로 학위취득 예정 증빙서류(학위이수예정증명서, 논문통과 확인서 등)를 제출하여야 함.

  • 경력증명서(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은 PDF로 업로드 하여야 함) 

    경력증명서: 강의경력증명서 및 산업체 근무 경력증명서

  • 지원 교과목 강의계획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후 PDF로 저장하여 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을 통하여 업로드

    강의계획서 서식다운로드
  •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목록(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에서 입력) 

    대표 연구실적 3편에 대하여 지원 시스템 입력시 반드시 체크하여야 함.

  • 최근 4년 이내(2017년 9월 이후 게재완료된 실적에 한함)의 연구실적물 PDF 파일
    1. 연구실적물은 실적물 별로 게재지 표지, 목차, 권·면·호가 표시된 내용을 하나의 PDF로 만들어서 업로드 하여야 함.

    2. 연구실적물은 실적별로 PDF를 업로드 하여야 함(PDF에는 반드시 표지, 목차, 권·면·호 및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3. 연구실적에는 석사학위 이상 졸업 논문·전시·발표를 포함하며, 졸업 논문등은 최근 4년의 제한을 받지 않음.

    4. 연구실적물은 채용분야와 일치하여야 하며, 상기 학위(졸업) 논문을 제외한 논문의 경우 국제학술지 및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게재논문만 제출

    5. 채용 지원일 기준으로 게재 및 출판이 완료된 연구실적물만 접수함.

    6. 예체능의 창작 연구실적물의 경우 팜플릿, 카달로그, 포트폴리오 등을 이미지 또는 PDF로 만들어서 업로드하여 하여야 함 

  • 위의 제출서류 중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업로드 한 PDF는 다운받아 정상적으로 저장이 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함. 업로드 중 파일이 손상되어 증빙 확인이 불가한 경우 지원자가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하며, 필수 증빙물의 경우 서류미비로 심사가 불가할 수 있음.

문의처

  • 교과목 관련 문의: 해당 모집 학부(과) / 전공 사무실

    ‘강사 공개채용 모집 교과목’ 목록의 교과목 문의처 참조

  • 강사 공개채용 진행: 서울캠퍼스 교원인사팀 02-2287-7090
  • 강사채용지원시스템 프로그램 관련 문의: 서울캠퍼스 정보통신팀 02-2287-7156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 심사는 1단계 서류심사 및 2단계 면접심사로 진행함.
    1. 1) 1단계: 서류심사
      • 기초심사: 자격 기준, 전공 적합성
      • 전공심사: 학력, 교육(강의)경력, 학문적 우수성, 교육자로서의 자질 및 역량 등

        학문후속세대, 모집공고 수상실적·자격(이수)사항·우대사항, 모집분야 및 담당 교과목에 부합하는 산업체경력은 우대할 수 있음.

    2. 2) 2단계: 면접심사
      • 임용후보자의 인성 및 적성 심사

        2단계 심사대상자는 1단계 심사결과로 5배수 이내에서 선발하며 추후 개별 연락함.

        면접심사시 필요에 따라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를 실시할 수 있음.

        2단계 심사는 본교에서 현장심사를 원칙으로 하나 코로나19로 원격심사로 할 수 있으며, 모집단위별로 경우에 따라 생략될 수 있음.

지원자 유의사항

  • 신규임용 강사는「고등교육법」제14조의2에 의하여 임용함.
  • 모든 분야(서울/천안 양 캠퍼스 간 포함)에서 복수지원은 불가능함.
  • 교원임용지원서 작성 시 전공이 2개 이상의 학위소지자는 지원분야와 관련된 학위 1개만 기재하기 바람.
  • 채용 지원은 “강사 채용 지원 시스템”을 통하여 온라인으로만 접수하며, 오프라인 접수는 불가함.
  • 심사결과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학위 조건에 해당하는 학위 취득 예정자(2021년 8월)가 임용예정자로 선발된 후 2021년 8월 31일 이내에 해당 학위를 취득하지 못할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취소함.
  • 해당 학위가 법적으로 공인된 기관에서 수여된 경우에 한함.
  • 주당 교수시간: 6시간 이내에서 학과에서 정함.
  • 지원사항을 허위입력 하거나 또는 허위증빙물을 제출 시 계약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신규임용이 확정된 강사가 해당 학기 근무에 임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폐강 등의 사유로 신규임용된 강사의 담당 교과목이 없어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외국인이 강사비자(E-7) 또는 이에 준하는 ‘대학교에서 강의가 가능한 비자’ 없이 채용에 지원하여, 임용 예정이 확정된 경우 우리대학교에서 정하는 임용시작일(학기 개시일) 전에 강사비자(E-7) 발급을 완료하여 소지하고 있어야 함. 임용시작일 전까지 비자 발급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반드시 지원 마감시간 전에 [지원서제출] - [제출] 버튼을 클릭해야 지원서 “제출”이 완료됨.

임용 후 교과목 배정 및 담당 강의 시수는 학과 교육과정 운영 및 강사의 전공적합성, 수강생 수, 학교 정책 등을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음.

문화예술대학 음악학부, 대학원 음악학과, 연계전공 및 융합전공의 경우 수강생 수에 따라 교과목 배정이 없을 수 있음.

연구년(해외연수), 휴직, 보직 교원을 대체하여 임용하는 강사의 경우, 해당 교원의 복귀 후 교과목 배정이 없을 수 있으며, 임용기간 만료 후 재임용이 거부될 수 있음.

소속학부(과/전공)이 폐과되는 경우 학기 종료 후 당연면직 됨.

임용기간 중 정년(만 65세)에 도달한 경우 해당 학기 종료 후 당연면직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