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처] 2023학년도 제2학기 성적평가, 이의신청 기간 안내
- 작성자 오지석
- 작성일 2023-12-06
- 조회수 141382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3-12-06 ~ 2024-12-05
2023학년도 제2학기 성적입력, 확인, 이의신청 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기간.
구 분 | 기 간 | 시 간 | |
교·강사 | 성적 및 등급입력 | 2023.12.11.(월) ~ 2024.1.1.(월) | 매일 10:00 ~ 23:59 |
학생 | 성적 확인 | 2024.1.3.(수) ~ 1.7.(일) | 매일 10:00 ~ 23:59 |
성적 이의신청 | 2024.1.3.(수) ~ 1.5.(금) | 매일 10:00 ~ 23:59(마지막 날 17:00까지) | |
교·강사 | 성적 이의신청 답변 및 성적 정정 | 2024.1.3.(수) ~ 1.6.(토) | 매일 10:00 ~ 23:59 / 종료 후 정정 불가 |
공통 | 성적 확정 | 2024.1.11.(목) |
2. 성적확인·이의신청 방법
① 성적확인: [통합정보시스템 - 학생기본 - 성적정보 - 금학기성적조회]
② 이의신청 및 확인
- 이의신청: [이의신청] 클릭 → 내용 작성 → 작성완료 → 담당 교·강사에게 문자 자동 발송
- 결과확인: 담당 교·강사 답변 완료 안내 문자 발송 → [신청결과] 클릭하여 세부내용 확인
3. 안내사항
가. 이의신청 및 성적정정 기간 외 성적정정은 불가합니다.
나. 재수강생의 경우 상대평가예외로 평가하며, 최대 A등급까지 부여가능합니다. 해당 교과목은 재수강생을 제외한 수강인원으로 등급배정비율을
산정합니다.
다. 학생 개인사정에 따른 성적정정은 불가하며, 담당 교·강사가 이의신청을 승낙하는 경우에 "답안지 채점 상의 착오, 성적누계 착오, 입력 착오"에 한하여 성적정정이 가능합니다.
라. 정당한 이의신청 절차가 아닌 부정한 방법으로 정정된 성적은 "F"처리됩니다.
마. 이의신청 즉시 담당 교·강사선생님께 문자메세지로 안내가 됩니다. 가급적 평일 낮시간을 이용하여 이의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교·강사님들께서는 성적 이의신청/정정기간 중에 (해외)출장 등을 자제하시고, 학생으로부터 받은 이의신청에 대하여 24시간 내에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성적정정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내 수신 연락처는 [통합정보시스템 - 학생기본 - 학적정보 - 개인정보수정]에서 확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 성적확정일 이후에는 [통합정보시스템 - 학생기본 - 성적정보 - 전학년성적조회]에서 성적확인이 가능합니다.
2023년 12월 6일
교 무 처 장